바다장어가 무한으로 나오는 무한장어연구소는 정말 맛집이었습니다.~!!

장어가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 우연히 알게된 대전 둔산동 맛집 무한장어연구소 입니다.

솔직히 이름은 참 맛없을것 같은데 이것도 반전이라면 반전이네요;;;

 

둔산동 법원앞 주차장 건물 1층에 있는 대전 맛집이라 금요일 저녁이었는데

주차가 참 편했습니다.

무한장어연구소를 이용하면 3시간 무료였던 기억인데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ㅋ

저희는 천천히 잘 먹고 나왔는데 주차요금 안내고 나왔어요~!

 

 

가장 중요한 팁을 드리자면 무한장어연구소는 예약을 받습니다.

저희는 그걸 몰라서 그냥 갔는데 역시나 대기,,,

마침 예약한 인원보다 적게오신 팀이 있어서 15분 정도 대기 후 앉을 수 있었습니다.

 

 

둔산동 맛집으로 추천하는 무한장어연구소의 첫인상은

안쪽에 방도 많고 테이블도 좀 있었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무한리필집 치고는 괜찮네?

이런 생각으로 앉아 있었는데

헐~ 사장님이 대박!!!

역시 알바와는 다른 친절함과 서비스가~

 사장님이 이렇게 하면 안맛있을 수가 있나요..

하여튼 사장님때문에 다시한번 가보고 싶은 식당입니다.~!!

 

 

메뉴는 대략 이정도로 저희는 가장 기본 무한리필인 무한장어를 시켰고

민물장어가 아닌 바다장어로 살짝 비싼감은 있었지만

배터지게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

 

이쪽에 예약을 하셨던 손님들이 좀 적에 오시는 바람에 저희가 금방 앉을 수 있었고

사장님 말씀으로는 평일에도 예약이 꽉 차는 편이니 꼭 예약을 하라고 하셨고

토요일에는 60프로만 예약을 받고 40프로는 예약없이 멀리서 오시는 손님들을 위해 놔두신다고 하네요.

일요일이 가장 한가하니 일요일에 오면 정말 잘해주신다고 ㅎㅎ

 

 

대전 둔산동 맛집으로 추천하는 무한장어연구소의 기본 상차림 입니다.

장어탕과 동짓날이라 팥죽을 쑤셨다며 주셨어요.

 

무한장어 2인분을 시켰는데 정말 큰~~~ 장어 5마리와 삼겹살, 세우, 기타 등등이 세팅되었습니다.

 

 

주문하면 바로 잡아주시는건지 처음에 올린 장어들은 불판에서 꿈틀꿈틀 대네요.

또하나 놀란것은 직원분들이 장어를 구워주십니다.

장어 올리는 것부터 잘라서 익히는 것까지 직원분들이 다 해주셔서 정말 편하게 장어를 먹을 수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장어탕도 맛있고 다른야채들 또한 신선했으며

저희가 있는곳을 담당하는 직원은 또 왜이렇게 친절한지

사람이 많은 맛집에 가면 입만 즐겁고 서비스등은 그러려니 하면서 먹고오기 마련인데

둔산동 맛집 무한장어연구소는 직원도 잘해주고 사장님도 잘 해주셔서 너무 즐겁게 먹고 나왔습니다

처음에 생각했던 살짝 비싸다는 생각이 전혀 안드는 집이네요.

 

 

마지막으로 저희 아기랑 갔더니 아기 주라며 주신 소고기 입니다.~!!

기름기가 많아서 대부분 제가 먹었지만

서비스가 뭔줄 아시는 분이네요. ^^

대전에 사신다면 한번 가보셔도 최소한 후회는 안할 맛집입니다.!!!

귀차니즘으로 지도 잘 안남기는데 사장님이 너무 좋으셔서 나도 서비스~

 

 

TAGS.

Comments